칭찬/불만/제안
신한신용정보를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편사항이나 칭찬/불만/제안 사항을 말씀해 주시는 코너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귀담아 듣고 당사 경영에 반영토록 하겠으며, 접수하신 의견은 충분한 검토를 거쳐 이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불만족 글에 대하여 취하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취하의 글을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욕설이나 저속한 표현, 비도덕적인 내용 또는 상업적 목적의 홍보문 등 본래 목적과 상반되는 글에 대해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제안코너는 신한신용정보를 이용하시면서 고객보호 관련 제도개선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제안을 하는 코너 입니다. 업무관련 문의는 이메일 상담하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반환되지 않으며 접수된 아이디어의 저작권은 신한신용정보의 소유로 합니다.
정보통신망법 개정(2013.2.18)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이 제한되어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