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당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부당한 업무처리 및 금융분쟁을 신고하는 민원접수창구입니다.
단순업무질의 및 당사와의 거래 시 만족/불만족 사항은 [칭찬/불만/제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순질의 및 경미한 사항 등 즉시 답변이 불가능한 부분에 대하여는 위 [칭찬/불만/제안] 으로 재분류하여 즉시 답변드리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민원안내
민원처리 절차
- 민원등록접수
- 민원상담
- 처리결과회신
효과적인 민원신청 절차
민원신청 방법
인터넷 신청 | 인터넷으로 민원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민원신청 바로가기 |
---|---|---|
우편 신청 | 신청서를 작성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북로 122, 원터빌딩 3층 |
처리진행 상황 및 처리결과 조회
인터넷 민원의 처리과정은 [나의민원]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SMS로도 알려드립니다.
민원인의 성명, 핸드폰 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처리진행 상황 및 처리 결과는 인터넷을 통해 조회할 수 있으므로 서면회신은 생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