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신용정보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에서 신용정보 부문에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신한신용정보는 신한금융그룹 내 은행·카드·투자증권·라이프 등의 부실채권을 관리하고, 신용조사, 기타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그룹내 시너지 창출 및 자산 건전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제주지점 개설을 통해 전국을 아우르는 신용정보 네트워크 망을 구축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상담원 신디를 도입하고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상환안내 시스템 등 인력 중심의 추심에 기술을 접목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회적 취약계층인 농아인을 대상으로 신용관리 컨설팅을 지원하며 따뜻한 금융도 실천 중이다.
신한신용정보는 지난 7~9월 3회차에 걸쳐 서울시 성동구지회(성동구통역센터)에서 농아인들에게 신용과 부채에 대한 이해, 채무자 구제제도, 주택임대차 보호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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